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4년 갑진년 설명절 인사말 문구 구정인사말

세상의 이야기

by 마리우치 2024. 2. 8. 20:41

본문

반응형

새해에는 그동안 미루었던 꿈과 목표를 향해 용감하게 나아가는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서로를 격려하고 의지하며 함께 성장하는 시간을 만들어나가고 싶습니다.  설날 인사를 나누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희망을 꽃피우고 싶다는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가족, 친척, 직장 선배 후배, 동료, 친구들에게 따뜻한 2024년 갑진년 설명절 인사, 문구를 전하며 새해에는 더욱 깊어진 관계를 만들어나가기를 기원합니다.

 

 

2024년 갑진년 설명절 인사말 문구 구정인사말

2024년 갑진년 설날, 구정에 사용할 수 있는 인사말 예제로 가족, 친척, 친구, 직장 동료, 선배, 후배 등에게 보낵에 적당한  구정 인사말 문구를 소개합니다.

 

 

가족

가족들과 함께 새해를 맞이하게 되어 기쁩니다. 올해에도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가족 여러분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해에도 가족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가족들과 함께하는 설날, 정말 기쁜 시간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족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설날이 되길 기대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족들과 함께하는 설, 정말 소중한 시간입니다. 올해에도 가족들과 함께 많은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친척

친척 여러분과 함께하는 설, 정말 기쁜 시간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마음으로는 언제나 함께하는 것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날, 가족 모두가 함께 모여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멀리 떨어져 있지만 마음은 항상 함께하는 것 같아요. 설날에는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설날에도 서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직장 선배

새해가 시작되면서 저에게는 항상 선배님께서 주신 조언과 격려가 떠오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선배님의 따뜻한 조언과 도움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선배님의 가르침을 잊지 않겠습니다.
선배님의 훌륭한 모습에 많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새해에도 선배님처럼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선배님의 지혜와 경험에 항상 배울 점이 많습니다. 새해에도 선배님의 가르침을 잊지 않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선배님께서는 항상 저를 돌보시고 격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직장 후배

새해에도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함께 일하며 많은 것을 배웠고, 새해에도 함께 노력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길 바랍니다.
새해에는 함께 더 나은 결과를 이뤄내기 위해 노력하고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가 되어도 우리는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동료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소중하고 의미있습니다. 새해에도 함께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가길 바랍니다.


동료

새해가 시작되면서 더욱 화합되고 성공적인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우리 모두가 새로운 한 해에 함께 더 나은 결과를 이뤄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함께 일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새해에도 함께 좋은 결과를 이뤄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가 시작되면서 함께하는 모든 동료들과 함께 더 나은 동료가 되고 싶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우리 모두가 서로를 더욱 믿고 의지하며 함께 성장하는 새해가 되길 기대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친구

 

우리 가까운 친구들이 함께하는 새해가 시작되면서 너무나 기대돼요. 새해 복 많이 받아!

우리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특별하고 소중해요. 새해 복 많이 받아, 친구야!

새해가 되어 우리 더욱 가까워지고 행복해지길 바랄게. 새해 복 많이 받아, 친구야!

우리 친구들과 함께하는 새해, 정말 기대돼! 새해 복 많이 받아!

너와 함께하는 새해가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라요. 새해 복 많이 받아, 내 친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